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10. 8. 23:51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


스페인 바야돌리드 출신의 재능있는 28세 독학 사진 작가인 María Simón Abril 화려한 장난감 사진들, 2009년 첫번째 DSLR 카메라(Nikon D60)를 구입해서 1년 전 피규어 장난감을 수집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대부분이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이네요,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거나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 또 피규어 장난감을 수집하시는 분들은 관심이 갈 것 같은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 구경하세요^^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


사진작가가 스페인으로 돌아오기 전에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귀염둥이 피규어 사진이네요



귀염 귀염한 피규어 캐릭터 장난감이네요




피규어 장난감이 정말 깜찍하네요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인 러브라이브스쿨이죠 그 주인공이네요



작은 것들을 즐기는 법 친구들과 물 속에서 놀아라



깜찍하고 귀여운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네요



사진 작가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네요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


인스타그램을 보시면 정말 다양하고 많은 귀여운 피규어 캐릭터 장난감을 수집하는 것 같네요



일본 애니메이션 덕후라면 피규어 장난감만 봐도 어떤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인지 알겠죠?



러브라이브스쿨에 나오는 캐릭터죠, 러브라이브스쿨이 워낙 유명해서 캐릭터 이름은 몰라도 대충은 알것 같네요^^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


사랑스러운 모습의 귀여운 캐릭터들, 이런 귀여운 피규어 캐릭터들을 모두 수집하려면 얼마나 많은 비용과 공을 들여야 할지 궁금해지네요^^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정말 귀여운 것 같네요



일본에 유명한 애니메이션인 것 같네요, 작가 인스타그램에 요시노 캐릭터라고 적혀있네요



음악을 연주하는 모습이 정말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이네요^^


https://www.instagram.com/merycrismas/


더 많은 귀여운 캐릭터 피규어 장난감 보시려면 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