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멋진 그림 그리기 모음, 펜 한자루로 완성한 도시 전경


여기 펜 한자루를 이용해서 멋진 도시 전경을 그리는 아티스트 제프 머레이(Jeff Murray) 작품, 펜 한자루를 이용해서 엄청난 스케일의 크기의 도시전경을 그려내는군요^^ 작가는 세계 곳곳을 다니면서 해당 도시를 직접 보고 촬영한 사진을 펜을 이용해서 직접 세밀한 부분까지도 디테일하게 표현해 내는 정말 멋진 실력을 가진 아티스트네요

멋진 그림 그리기 모음, 펜 한자루로 완성한 도시 전경


로마의 풍경과 건축물을 펜 한자루를 이용해서 그려내는 아티스트 제프 머레이

정말 멋지죠? 얼마나 실력을 갈고 닦아야 이렇게 멋진 작품을 그려낼 수 있을까요?

멋진 그림 그리기 모음, 펜 한자루로 완성한 도시 전경



다양하고 아름다운 도시 전경을 펜을 이용해서 그려내는 멋진 작품들이네요

거대한 스케일의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는 시간과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보이네요

멋진 그림 그리기 모음, 펜 한자루로 완성한 도시 전경


그림의 주인공인 아티스트 제프 머레이, 멋진 도시 전경을 그려내는 작가


펜 한자루를 이용해서 완성시키는 멋진 아티스트 작가 동영상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그림을 그려내는 멋진 실력의 소유자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 보면 정말 부럽죠^^

엄청난 스케일의 도시 전경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질 않네요 ㅎㅎ 멋진 작품들 한번 감상해보세요~

이렇게 밑그림을 펜을 이용해서 그리고

색을 입히니 더욱 멋진 작품이 완성되죠^^ 타고난 능력자의 모습이네요

멋진 그림 일러스트, 멋진 그림 액자, 세상에서 가장 멋진 그림

세상에서 가장 멋진 건축물, 멋진 그림 이미지

멋진 그림 일러스트, 멋진 그림 액자, 세상에서 가장 멋진 그림

멋진 도시 전경을 그리는 아티스트 제프 머레이 동영상



세상에서 가장 멋진 건축물, 멋진 그림 이미지

정말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그려내는 모습 정말 대단하죠?

아티스트 작가 금손 중의 금손이네요

정말 다양하고 멋진 도시 건축물, 도시 풍경 등 다양한 소재를 그려내는 멋진 작품 감상해보세요

봐도 봐도 신기하고 멋진 작품 펜 한자루를 이용해서 도시 전경을 그려내는 작가 제프 머레이 그림 구경 잘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