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맨틱 커플 발렌타인 데이 이미지 사진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10. 7. 23:59

✔로맨틱 커플 발렌타인 데이 이미지 사진


가장 아름다운 로맨틱한 커플 사진 보시고 힐링하세요

낭만적인 커플 사진 : 발렌타인 데이는 매년 2월 14일에 접어 들며 낭만적인 부부가 새로운 시작을 제안하거나 오래된 것을 놓아주는 날이죠~ 발레타인 데이를 맞아 아름다운 부부 사진을 함께 감상하세요, 초콜렛과 발렌타인 데이 선물은 가까이에 있답니다, 하지만 시작했을 때 선물 했나요? 1868년, 초콜릿 선물의 전통은 캐드 버리의 가족인 Richard Cadbury가 하트 모양의 캐드 버리 상자에서 첫 번째 초콜렛을 그의 사랑에 전한 때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오늘날에도 낭만적 인 커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과 장미를 기원한다고 해요



로맨틱 커플 발렌타인 데이 이미지 사진



"사랑은 다른 사람의 행복이 당신 자신에게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 로버트 하인라인 





"사랑의 예술은 주로 끈기의 예술입니다." 



앨버트 엘리스 "너는 매일 내가 어제보다 오늘 더, 내일보다 더 너를 사랑해"



사랑스러운 커플, 로맨틱 커플 발렌타인 데이 이미지 사진


"네가 내 속삭임이 아니라 내 마음 속에 들어갔다. 네가 키스 한 입술이 아니라 내 영혼이야"



"내가 세계에서 무엇이든 될 수 있다면, 나는 눈물이되고 싶다. 내가 네 눈에서 태어나고, 네 뺨에 살며, 네 입술로 죽을 것이기 때문에." 



"사랑은 영원한 것이고, 양상은 변할 수 있지만 본질은 아닙니다."



"사랑이없는 삶은 여름이없는 해와 같습니다."



"사랑은 약속이다. 사랑은 기념품이다. 한번 잊어 버리지 말고 결코 사라지게하지 마라."



"진정한 애인은 항상 그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빚을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로맨틱 커플, 아름다운 커플사진, 발렌타인 데이 이미지 사진



http://webneel.com


여러분이 몰랐던 발렌타인 데이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이 있다고하네요^^

1.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꽃을 사는 사람들의 73%는 남성이며 27%만이 여성입니다. 2. 남자들은 발렌타인 데이에 주어진 수백만 개의 사탕 상자와 꽃다발을 구입합니다. 3. 올해 약 80 억 개의 캔디 하트가 생산 될 예정이다. 그것은 로마, 이탈리아, 발렌타인, 아리조나에서 20번, 그리고 다시 스트레칭하기에 충분한 캔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