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타이타닉 주제가 바이올린 소녀 힐링 동영상

category 방송&동영상 2020. 5. 13. 17:42

My Heart Will Go On-Celine Dion

바이올린 소녀 동영상

 

요즘 같이 기분 꿀꿀할 때

힐링이 필요한 영상이 필요한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영상은

바로 타이티닉 주제가 였던

My Heart Will Go On-Celine Dion

바이올린 소녀가 길거리 연주를 하네요

 

타이타닉 주제가 바이올린 소녀 힐링 동영상

 

많은 시민들이

바이올린 소녀의 연주를

감상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네요

 

바이올린 소녀의 연주가 시작~!

시민들은 연주 감상 중^^

 

남녀노소 길거리에서

바이올린 소녀의 연주를

감상하며 힐링하고 있네요^^

 

중반쯤 지나 시민들의

응원의 박수가 짝짝짝~!

 

타이타닉 주제가 바이올린 소녀 힐링 동영상

 

타이타닉 주제가인 

My Heart Will Go On-Celine Dion

바이올린 소녀

쇼맨쉽도 있는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