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고의 화재 복화술 레전드 소녀 동영상

category 방송&동영상 2018. 11. 6. 22:58

최고의 화재 복화술 레전드 소녀 동영상


복화술 동영상 많이 보셨죠? 


복화술로 인형에게 

노래를 가르치는 소녀 노래도 정말 잘하네요^^



아메리카 갓 탤런트 2017 레전드 

천재소녀 달시린 복화술 준결승




아메리카 갓 텔런트에 

출연한 복화술 소녀 달시린



영상을 끝까지 보시면 감동 받습니다ㅎㅎ

진짜 인형이 말하는 것 같은 복화술



꿈이 복화술사로 살고 싶다는 천재소녀 달시린



엄청난 복화술 실력과 노래실력 까지 갖춘 소녀네요~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으면 표정연기까지 ㅎㅎ



복화술로 노래를 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복화술 셜력도 대단하지만 노래실력도 대단



심사위원들도 놀란 표정이죠?ㅎㅎ



노래도 잘 부르고 쇼맨쉽 

표정연기 디테일한 인형 동작 등 대단해요~~



정말 훌륭하다고 칭찬하는 심사위원



골든부저 누름ㅎㅎ

골든부저 누르면 바로 준결승 직행이라네요

최고의 화재 복화술 레전드 소녀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