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 가로세로낱말퀴즈

category 유용한정보 2018. 4. 4. 15:58

네이버 가로세로낱말퀴즈


안녕하세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가로세로낱말퀴즈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심심할 때 한번씩 해보면 상식도 쌓고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네이버 검색창에서 낱말퀴즈라고 검색하시면 위 화면처럼 가로세로 낱말퀴즈 화면이 보인답니다

한국어 사전 외에도 영어사전, 시사상식 사전도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좌측에 보시면 가로세로낱말퀴즈 크기도 정할 수 있는데요, 기본 5X5 크기 외 7X7 크기, 10X10 크기 난이도에 따라서 선택해서 시작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처음이라면 가장 기본적인 5X5로 시작해보세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숫자가 있는 곳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오른쪽 문제 설명이 보이는데 설명의 의미를 파악한 후 정답을 작성하면 된답니다



정답이 어렵다고 생각되실 때는 정답보기를 통해서 확인도 가능해요^^



문제가 너무 어렵다면 새문제를 클릭해서 다른 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네이버 가로세로낱말퀴즈를 통해서 상식도 쑥쑥 키워보시고 재미도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든 문제를 다 푼다음 하단에 정답 맞춰보기를 통해서 정답과 틀린답을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해서 네이버 가로세로낱말퀴즈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