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샵 천재가 작업하는 사진합성 편집 동영상

category 방송&동영상 2017. 10. 21. 23:40

✔포토샵 천재가 작업하는 사진합성 편집 동영상


누구나 포토샵을 잘 하고 싶지만 생각처럼 실력이 늘지 않는데요 여기 해외 포토샵 천재가 작업하는 사진합성의 놀라운 실력을 함께 감상해보세요^^ 포토샵 좀 다룰줄 안다는 분도 초보자가 되어버리는 정말 놀라운 실력의 소유자 금손 중의 금손인 것 같은 멋진 포토샵 편집 동영상이네요, 재미있게 감상해보세요 ㅎㅎ


포토샵 천재가 작업하는 사진합성 편집 동영상


다양한 사진소스를 이용해서 멋지게 완성 시킨 합성사진 정말 놀랍네요, 동영상을 보시면 왜 포토샵 천재인지 알 수 있답니다^^ 이렇게 놀라운 실력을 가지려면 얼마나 노력을 해야하는지도 궁금해집니다^^ 현재 포토샵을 공부하거나 포토샵에 관심 있는 분들 보시면 포토샵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작품들이 정말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세삼 느끼게 되는 동영상이네요 ㅎ


포토샵 천재 사진합성 편집 동영상




다양한 사진 소스를 가지고 합성 시키는 포토샵 천재 동영상 감상해보세요 ㅎㅎ


포토샵 천재가 작업하는 사진합성 편집 동영상


포토샵 좀 한다는 분 명함도 못 내밀 것 같은 멋진 실력의 소유자네요 ㅎ



도로도 만들고, 비행기도 자유롭게 작업하는 실력자



비행기와 하늘도 편집을 통해서 멋지게 꾸며나가는 것 같네요


포토샵 천재가 작업하는 사진합성 편집 동영상


아직은 잘 모르시겠죠? 조금씩 감상해 보시면 이유를 알 수 있답니다



왜 그가 포토샵 천재인지 말이죠 ㅎ


포토샵 천재가 작업하는 사진합성 편집 동영상


이런 실력을 가지려면 도대체 어디에서 배워야 할까요?




포토샵의 무궁무진한 신세계를 배워보고 싶어진답니다 ㅎ



포토샵 하나만 잘해도 먹고 산다더니 이분은 실력자 중에서도 대단한 능력자네요



움짤 사진보다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정말 대단한 실력의 소유자 포토샵 천재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