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웨틀라나 인스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편에 출연 중인 스웨틀라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스웨틀라나는 "11회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이자 마지막 편에는 친구들과 나의 여행이 펼쳐집니다!" "친구한테 한국을 많이 보여주고 싶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녀 봤는데 과연 어디가 나을지 저도 되게 궁금해요! 다음 편에 눈에 다래끼가 나서 못생긴 채로 녹화했어용, 미리 사과드려요"

스웨틀라나 인스타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눈부신 미모가 화제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레기나, 엘레나, 아나스타샤와 함께하는 한국 여행기

청순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남다른 미모가 화제인 스웨틀라나 인스타 사진

네티즌 반응 "미모 미쳤다" "사실상 연예인 미모 아임니까" "어쩜 저리 러블리할까"

스웨틀라나 인스타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러시아 출신인 스웨틀라는 한국의 드라마를 보고 한국에 빠져 유학까지 오게 됐다고 알려졌는데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국 여행기 스웨틀라나 인스타 사진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눈부신 미모 화제의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SNS 사진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편에 출연중인 스웨틀라나

네티즌 반응 "너무 예뻐요~ 러시아편 본방 사수할게요" "누나 예뻐요" "오늘 방송 보러 갑니당ㅎ" "오늘 방송 완전 기대중" "어서와 보고 팬 됐어요"

네티즌 반응 "수산시장 개불 분수와 산낙지, 넘 귀엽게 잘 봤습니다, 다음이야기가 기대됩니다" "너무 예뻐요 팬입니다"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 "언니 너무 예뻐요"

스웨틀라나 인스타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모짜렐라 2명 찰칵 착한 알베르토씨랑 같이

스웨틀라나 인스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혼열인이신가요? 오늘 tv지나치다 봤는데 너무 이쁘시네요" "방송 너무 잘 봤어요" "헉 너무 예쁘잖아 여신이신가요?" "우연히 tv지나치다 봤는데 진짜 딱 내 이상형이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미녀 스웨틀라나 이런 모습도^^

스웨틀라나 인스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의 산낙지 먹방이 화제였는데요, 러시아 친구들이 노량진 수산시장을 방문해 산낙지를 먹는 모습이 담겨졌던 장면



 엘레나는 "다시 요리해주시면 안 돼요, 죽여서 요리해 주세요" 부탁하기도 하고, 산낙지를 처음 먹어 본 러시아 친구들은 "괜찮아, 나쁘지 않아" "씹기 힘들다, 그냥 목구멍으로 굴러 넘겨야 해" "한번은 먹어봐야 해"


멘붕의 산낙지에 절로 소주를 부른다 동영상




아나스타샤는 "맛있는데 평범한 음식은 아니야, 러시아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음식이다"고 시식평을 남기기도 하고, "여기 김치 진짜 맛있다, 온 지 이틀밖에 안 됐는데 너무 좋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네요^^



아쿠아리움에 방문한 러시아 친구들 레기나, 엘레나, 아나스타샤~ 다양하고 귀여운 물고기들을 보며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도 보여줬네요


아나스타샤 취향 저격! 닥터피쉬 동영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아쿠아리움 방문에 감동받은 모습이 방영됐었죠



 소녀다운 모습을 보여줬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러시아 친구들, 물고기와 바다 동물을 볼때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기도 하고 웃음을 터트리기도 해 20대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훈훈한 모습들을 보여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