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V] 아이유 새앨범 IU 아이유 신곡 팔레트 동영상

category 방송&동영상 2017. 4. 21. 23:25

[MV] 아이유 새앨범 IU 아이유 신곡 팔레트 뮤직 동영상


정규 4집 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아이유가 신곡 '팔레트'

아이유는 21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앨범 '팔레트'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기준 음원 사이트 벅스 멜론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등 총 7곳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네요^^

이번 새 앨범 '팔레트'는 그 자체의 사.전.적 의미를 담아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제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색깔의 10개 트랙이 담긴 앨범~



지난 2015년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챗셔' 이후 2년여 만에 컴백하는 아이유 

이번 앨범에 상.당.한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이 높답니다~ 

앨범 발표 전에는 성희롱 발언을 일.삼.은 유튜버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서기도 했다네요

해당 유튜버는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며 "아이유가 나를 고소하면 그 자체가 영광이다. 

아이유랑 법정 공방을 펼칠 수 있다"며 "아이유가 자기 좋다 그러는데 봐줄 거 아니야"라며 

뻔.뻔.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네요~ 

 "조만간 악플러들과 직접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 하.반.기에 가장 기대되는 일이다. 

'왜 그랬어요? 다시 그럴 거에요? 안 그럴 거에요? 아.이.피 내가 기억합니다. 

또 그러면 내가 올려요'하고 싶다"며 "사과도 받고 합.의.금도 받을 수 있다. 

나도 즐겨야겠다. 용.돈.이라도 벌 수 있는 것 아니냐"며 강경한 태도를 보인 바 있다고


[MV] IU(아이유) _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동영상


타이틀곡 '팔레트'가 모든 음원사이트의 1위를 석권한 가운데 '이 지금'

 '이런 엔딩' '사랑이 잘' '잼잼' '이름에게' '블랙 아웃(Black Out)' '마침표' 

'그렇게 사랑은' '밤편지' 등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이 

15위권 안에 포함되는 진.풍.경을 연출 되었다고 해요~


Live ONE(라이브원): IU 아이유 라이브 팔레트 동영상


이번 앨범에는 빅뱅 리더 지드래곤을 비롯해 이병우, 손성제, 이종훈, 

선우정아, 샘김, 오혁, 김제휘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합류~

아이유는 지드래곤과의 작업에 대해 “원래 음악적으로 지드래곤의 굉.장.한 팬이다”라며

 “‘팔레트’라는 곡을 만들 때 작사 작곡 과정에서 조언을 많이 구했다”고 합니다~


[52인터뷰] 아이유 동영상


아이유는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곡 작업부터 컨.셉.트 결정, 

뮤직비디오에 이르는 제작 전 과정을 진두지휘~

앨범의 테마는 '서정성'과 '실험성'. 어느덧 데뷔 10년 차를 맞은 

뮤지션 아이유의 음.악.적 역량을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