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녀요가강사 사심 방송 동영상ㅋㅋ

category 방송&동영상 2020. 3. 29. 18:30
미녀요가강사
이런 자세도 가능? ㅋㅋㅋ
(사심 동영상)
유튜브를 보다가
재미있는 방송을 시청했네요

 

대놓고 사심 방송을

촬영하는 미녀요가강사

그리고 고자(?)라는 남성

 

 

유명한 미녀요가강사 한수진

 

 

전문가 다운

요가 포스가 풍기는 군요

 

 

요가의 기본 동작

많이 봐왔던 동작인 것 같네요

 

 

요가 자세를 하면서

술을 먹을 수 있을까?

과연 이게 가능 할까요?ㅎㅎ

 

 

일반인은 따라하면 안되겠죠

 

 

요가 동작을 보여주는

요가미녀강사 한수진

 

 

이런 동작도 쉬워 보이지만

실제 따라하면 어렵겠죠?

 

 

미녀요가강사

사심 방송 동영상ㅋㅋ

미녀요가강사 한수진님

너무 막 자극적일 수 있다며

이야기하니

 

 

미녀요가강사

사심 방송 동영상ㅋㅋ

촬영 남성분 "난 고자니까" 

빵 터졌네요ㅎㅎㅎ

 

 

이 동작이 골반이랑

고관절에 많은 도움이 된다네요

 

 

미녀요가강사 

사심 방송 동영상ㅋㅋ

 

 

다음 요가동작을 시도하는

미녀요가강사 한수진님

 

 

미녀요가강사 

사심 방송 동영상ㅋㅋ

 

 

과연 이 자세로 뭘

해보시려고 하는 걸까요?

미녀요가강사 사심 방송 동영상ㅋㅋ

많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재미있는 요소가 있어

시청하게 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