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기한 드론 탑10 움짤 사진 동영상

category 이슈&이야기 2019. 6. 9. 14:51

신기한 드론 탑10 동영상
재미있고 신기한 드론 구경하세요
과학의 발전의 끝은 어디일까요?ㅎㅎ
간편한 휴대성 드론 스미트폰 조정으로
자유롭게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드론
움짤 사진 동영상 함께 감상해보세요

신기한 드론 탑10 움짤 사진 동영상

엄지 손가락으로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드론 매력적이죠?
손가락에 링 같은걸 이용해
센서를 통해 움직임을 읽어 무선으로
드론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이네요~
기본적으로 모두 4K 카메라가 장착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진 및 동영상 촬영할 수 있답니다

신기한 드론 탑10 움짤 사진 동영상

드론 속도 빠르네요
드론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게
정말 무궁무진하다는 사실~
단순히 사진 및 동영상만 촬영하는
드론은 기본중에 기본이고..
이번 드론은 어떻게 활용하는지 잘 보세요~
바로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수중 촬영을
통해서 물고기가 얼마나 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신기한 드론 탑10 움짤 사진 동영상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드론이 낚시도 ㅎㅎ
이렇게 편리한 드론 하나쯤
장만하고 싶지 않나요?
가장 신기했던 드론 날개가
숨어있어서 그런지
더욱 신기한 드론이죠?

역시 카메라는 기본 장착되어 있답니다
화재 현장이나 그밖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드론
참 매력적인 것 같네요~
마지막 드론은 택배배달해주는
드론인 것 같죠?
현재도 무인 드론 택배서비스 있다고 들었는데
앞으로 점점 상용화되면
지금보다는 더 편리할 것 같네요^^
드론의 장점 및 단점도 존재하지만
장점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신기한 드론 탑10 
움짤 사진 동영상 알아봤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더 많은
드론을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