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밌는 사진) 딸을 위해 준비한 드레스 선물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8. 4. 18:34

재밌는 사진) 딸을 위해 준비한 드레스 선물


터키 안탈리아에 사는 여성 일리아 샤글러는 

사랑스러운 딸 스테파니가 3살이 되기 전 까지 

다양한 드레스를 이쁘게 입히고 사진을 촬영해 줬답니다^^


스테파니에게 포즈를 취하게 한 뒤 

꽃과 채소, 과일을 드레스 처럼 촬영한 것이 특징이네요

맛있는 드레스를 입은 소녀 스테파니 사진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딸 스테파니ㅎ


원근법을 활용해서 꽃과 채소를 배치 후 촬영한 사진들

너무나 행복하고 밝은 웃음을 지으며 모델 포즈를 취한 스테파니

행복함과 사랑스러움을 느끼고 즐거워 하는 모습이네요

소녀 정말 귀엽죠? 원근법을 이용한 각종 채소, 과일들 ㅎㅎ

수박, 상추, 고추, 멜론, 꽃 등 다양한 소재로 이렇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네요

재밌는 사진 딸을 위해 준비한 드레스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