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유 최근 인스타그램사진~ 매니저 캐미 동영상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5. 17. 23:59

아이유 최근 인스타그램사진~ 매니저 캐미 동영상


최근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팔레트' 1위 아이유~

정규4집 '밤편지'와 '팔레트'로 음악방송에서 11관왕을 달성을 이어가는 아이유

아이유의 4집 앨범 수록곡 '이 지금' 영어 부제목이 화제~

인스타그램 ID는 ‘dlwlrma’ 이건 ‘이지금’이란 단어를 컴퓨터 

키보드 언어 설정을 영어로 하고 그대로 치면 나오는 스펠링


캐주얼한 차림의 아이유 모습 인스타그램 사진

'빠레트' 간판이 걸린 매장 앞의 벤치에 앉아 미소짓는 아이유~


아이유는 “자신의 초등학생 때 별명이 ‘이지금은동’이었다”며 

“‘은보다는 금이 낫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본명인 ‘이지은’이 

아닌 ‘이지금’을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사용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네요~

카메라 보며 환하게 웃는 단발머리 아이유 인스타 사진

깜찍한 셀카 사진의 아이유~





아이유 매니저 캐미 움짤 사진 #1

오늘 콘셉트가 지지리궁상ㅋㅋ



아이유 매니저 캐미 움짤 사진 #2

생방송도 아닌 촬영 딜레이 되면 안되는 이유?


아이유 vs 매니저, 현실남매 아닌지 의심되는ㅋㅋㅋ 동영상



아이유와 매니저 캐미 움짤 사진 #1



아이유와 매니저 캐미 움짤 사진 #2



아이유와 매니저 케미 ㅋㅋㅋ 동영상


[MV] IU(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동영상    



아이유의 세번째 타이틀 곡 '이런 엔딩'

아이유만의 이별 감성이 녹아 들어간 수작곡~

이별한 전 연인의 화법과 그에 대한 여자의 서러운 대답을 

배치한 구성은 짜임이 튼튼해서 서사력이 있는 노래


절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음원에 비해 뮤직비디오는 동화처럼 아름답고 신비

연인과의 행복한 순간이 단절되며 역행하는 기법으로 아련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영화를 함께 보다 손을 잡는 장면, 공중부양 키스신 등은 

흡사 영화 '라라랜드'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네요~

핑크색 후드 입고 미소짓는 아이유 인스타 사진

파레트 홍보 중인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