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감동영상 하수구에 빠진 새끼오리 구출~

category 방송&동영상 2017. 3. 4. 12:47

감동영상 하수구에 빠진 새끼오리 구출~


하수구에 빠진 새끼오리 구출하는 동영상 공유해봅니다~

새끼 오리가 작다보니 돌아다니다가 

이렇게 하수구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나봅니다~



미국인지 영국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하수구에 빠진 새끼오리를 차례대로 건져 올리네요



몇 마리 안되는 줄 알았는데 계속 건져올리네요 ㅎㅎ

도대체 몇 마리가 빠진거야?

현재 새끼오리 7마리 아직도 더 있네요



건져 올리고 올려도 

계속 나오는 하수구에 빠진 새끼오리ㅎ



엄마오리의 모성애도 느껴지는 감동영상^^


힐링동영상 같이 감상해보시고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되시길,,


오늘은 날씨가 많이 따뜻해 보이네요~

주말이라 바깥 나들이하기도 좋아보입니다


이제 한 몇주 지나면 꽃샘추위 지나고 

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