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진 호시코

category 포토갤러리 2018. 4. 14. 17:21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진 호시코


인스타 유명 스타인 귀여운 고양이 호시코(hosico) 85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스타네요 ㅎ

귀여운 고양이 매력에 빠지실 분 지금 함께 호시코 고양이 사진 감상해봐요~



해외 sns에서 수많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귀여운 고양이 호시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살고 있는 수컷이라고 합니다

별에서 온 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해요^^



왠지 섹시해 보이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웃긴 고양이 호시코 인스타그램 사진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진 호시코네요^^

고양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죠?




여러분은 지금 귀여운 고양이 호시코에 매력에 빠지고 있답니다 ㅎ

요염한 포즈!! 섹쉬한 고양이 호시코 인스타그램 사진



일반 고양이에 비해서 덩치가 있는 것 같아요

털이 복실복실 만져보고 싶은데요^^



귀여운 고양이 호시코 움짤 사진



날고 싶어하는 웃긴 고양이 호시코 인스타그램 사진



잠을 잘 때 이렇게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것 같은 웃긴 고양이 호시코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진 호시코



호시코 정말 귀엽죠? 만져보고 싶어요 ㅎ



웃긴 포즈를 취하는 고양이 호시코 ㅎㅎ



고양이가 풀을 뜯어먹는군요 ㅎㅎ 냠냠 맛있다냥^^



고양이 가방 아주 편리해 보이네요^^

집사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일 것 같아요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 호시코입니다 ㅎ



고양이 사진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되는 것 같죠?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 웃긴 고양이 귀여운 고양이 사진 호시코



https://www.instagram.com/hosico_cat/


귀여운 고양이 호시코 인스타그램


귀여운 고양이 사진 구경하시고 힐링 하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