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푸드아트 사진 푸드 스타일리스트 예술가 홍이 (Hong Yi)


말레이시아 아티스트 예술가 홍이 (Hong Yi)님의 멋진 푸드 아트 사진 함께 감상해보세요^^ RED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푸드 스타일리스트네요, 그녀는 풍경, 동물, 대중 문화 등 다양한 모습을 음식에 예술을 넣은 멋진 푸드 아트 작품들을 만들어 내는 솜씨가 굉장히 좋은 것 같네요


푸드아트 사진 푸드 스타일리스트 예술가 사진 작품들


호주에서 공부하고 일하는데 8년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녀는 2010년 멜버른 대학에서 건축학 석사 학위를 받으며 이후에 상하이에 있는 호주 건축 회사에서 일했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푸드 아트를 선 보인 그녀, '레드'라고 불리며, 인스타그램에서 푸드 아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매일 새로운 음식에 창의성을 더해 완성한 멋진 푸드 아트들 함께 감상해보시죠^^


셀러리 스틱으로 벽화 그리기 동영상


푸드아트 사진 푸드 스타일리스트 예술가 사진 작품들


중국 상하이에서 6개월 지낸 후 중국의 상징적인 초상화를 그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주변 환경과 도매 시장에서 구입할수 있는 적당한 재료를 가지고 푸드 아트를 완성하는 멋진 작품들



젓가락을 사용하는 성룡의 매달린 구조 등 혁신적인 예술 작품도 만들어 내는 실력가 아티스트네요



수많은 젓가락을 이용해서 성룡 인물화를 완성시키는 그녀




월드스타인 영화배우 성룡(Jackie Chan)과도 사진을 촬영한 예술가 홍이 (Hong Yi)


음식에 대한 창의성 "시리즈는 저의 창의력의 한계를 뛰어넘게 해주었고, 아주 작은 지역의 경계 안에서 일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었습니다" "나는 조각을 하고, 주사위를 굴리고, 저어 끓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누가 예술을 하기 위해 내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을까요?" 그녀가 만든 멋진 푸드아트 사진들 푸드 스타일리스트 예술가 홍이님의 작품 감상해 보세요^^


젖가락을 이용한 성룡 초상화 동영상



푸드아트 사진 푸드 스타일리스트 예술가 사진 작품들


https://www.instagram.com/redhongyi


말레이시아 아티스트 홍이님의 푸드아트 음식사진들 감상 잘 하셨나요?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시면 보다 다양하고 멋진 예술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상상력과 창의성 그리고 실력이 남다른 것 같네요, 그녀의 멋진 작품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이상 푸드아트 사진 푸드 스타일리스트 예술가 홍이님 사진 작품이였네요